>  홍보  >  보도자료
보도자료
[미르호(주) 사내소식] 4월
이름 MiRHO 작성일 20-09-24 15:00 조회 97


M a k e r S p a c e

with G-AiD

5.JPG

5.JPG


미르호의 미니언즈들을 소개합니다 !



1.JPG

1.JPG

미르호(주)에 입사하기 전에는 회사라는 곳에 공포심과 걱정이 많았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는 것 같고 사회생활이 처음이라 준비와 각오를 단단히 하고 첫 출근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근데 정말 예상과 다르게 회사 분위기를 보고 "가족같은 회사"라는 타이틀이 떠올랐습니다. 아직 적응이 안되고 어색해 하던 우리에게 따뜻하게 대해 주시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내가 부족하거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친절히 알려주셨으며,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직무에 맞는지 확인해 주시는 등 많은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앞으로 제 업무와 미르호(주)의 직원이라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임할 계획이며, 앞으로 미르호(주)의 제품에 소명을 갖고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먼 미래에는 사회에 공헌도 하며 관련분야에 최고 인재가 되어 미르호(주)를 대표하는 인재가 될 것입니다 !


1.JPG


안녕하세요 저는 박성현이라고 합니다 !

처음에 회사에 들어왔을 때 '이룰 것이다'라는 포부보다 '회사일을 잘 못하면 어떻하지?'하는 걱정이 앞섰습니다. 그래서 입사 후 초반에는 자신감이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사실 같이 들어온 친구들과 다르게 저는 아르바이트 같은 것도 해본적이 없어서 더욱 긴장이 됬습니다. 하지만 입사한지 한달이 지난 지금 친절하신 권이사님, 따뜻하신 강과장님, 열정적이신 유차장님, 멋지고 똑똑하신 이과장님, 재미있는 강대리님, 친절한 강주임님과 지내면서 덕분에 자신감도 생기고 회사일에도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기계 다루는 법을 배우고, 재고 정리를 하는 등 선배 사원님들 처럼 중요한 일을 하고 있는건 아니지만, 기반을 잘 다져서 미르호(주) 제조기술부에 큰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1.JPG

한 달간의 미르호에 대해 느낀점

: 우선 상사 분들이 너무 좋으셨습니다. 서로서로 가족같이 챙기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업무에 대해서는 아직 영업이라는 직무에 많은 것을 배우진 않았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일이 많은 것 같다고도 느끼는데 이는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걱정되는 부분은 제가 일을 어설프게 처리해서 실수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제가 좋아하는 분야인 어플리케이션 개발도 계획 중인데 설레면서도 막상 정말 하게된다고 하니 두렵기도 합니다.

회사 자체에 대한 느낀 점은 미르호는 종교에 대한 생각이 깊은 회사인 것 같습니다. 종교가 없는 저로써는 처음에 사내에서 기도하는 것이 어색하고 낯설었습니다. 사내 예배는 앞으로도 매달 불참 없이 참여할 예정이지만, 어렸을 때부터 종교에 대해 많은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짐작됩니다.

업무시간에 느낀점은 매우 많습니다. 강대리님이 일을 처리하실 때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아쉬운 마음입니다. 빨리 일을 배워서 대리님이 자리를 비우셨을 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게 지금 다짐입니다. 그리고 영업부에 다양한 일을 많이 배우고 싶습니다. 그래서 미팅 관련 업무, 납품 진행, 견적서 작성 등의 업무를 저 혼자 진행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미르호(주)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동탄산단2길 17 (우 18487) 대표이사 : 김삼득 사업자등록번호 : 124-81-79739
Tel : 031-206-5451 Fax : 031-206-5456 E-mail : info@mirho.co.kr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소희